플래시 좀비게임 타운스토리



이번 포스팅은 플래시 좀비게임 Zombie Town Story 인데요. 진격해 오는 수많은 좀비들을 공략해 나가는 디펜스 게임으로 사용자는 좌측방향에서 밀려 나오는 괴수들을 열심히 3가지의 무기들을 가지고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각 턴마다 출현하고 있는 모든 괴물들을 잡아 주셔야 하는데 미션을 클리어 하고 나서는 무기 상점을 통해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좀비게임을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난이도는 쉽고 중간 어려운 모드중에 선택을 해서 할수가 있습니다. 플레이할때엔  상황에 따라 여러분은 지급된 무기들을 알맞게 골라가면서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미션을 클리어 해주셔야 합니다. 최종 레벨까지 모두 확실하게 클리어 할 수 있도록 진행 할때에는 더욱 열심히 노력해 주세요.


컨트롤방법   이동 ↑↓ or W,S    공격 스페이스바 or Z  무기 교체 1~5  



이런직으로 이지 노말 하드 세가지의 난이도가 정리되어 있으니 처음 즐기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가장 쉬운 모드로 플레이 해주세요.


 



이런식으로 자신의 동료들과 함께 보스를 제압해 나가고 있는데 그야말로 어느정도 컨트롤과 전략이 필요로 하고 있어요. 




항상 3가지의 총기류를  사용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서 알맞게 컨트롤 하면서 미션을 즐겨 주셔야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이렇게 각 무기들 마다 총 4단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니 열심히 골드를 모아 주면서 max까지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플래시 좀비게임은 그렇게 난이도부분은 어려운게 없으니까 심플하고 간단하게 즐길수있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