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자의난5 HOBO5 거지게임

노숙자의난5 게임은 세상에서 가장 지저분한 거지 한 명이 지구에 침략하려는 외계 우주선으로 침입해 우주인들을 물리치고 있어요. 특히 이번 주인공은 거지에 알맞게 침뱃기 방귀 뀌기 똥 싸기 트림하기 기타 등등 아주 더러운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우주인들을 괴롭히고 있답니다.  

조작은 바로 옆  S  : 킥하기 화살표 키 : 이동, P 키 : 필살기 보기 A  : 펀치 날리기 으로 해서 해보세요. 

조작 방식을 키보드로 컨트롤할 수 있으십니다. 한번 마음먹으면 절대로 물러서는 일이 없는 주인공 비록 거리에 천사라 불리면서 남들한테 구 궐하며 하루 한 끼를 때우는 꼴이지만 그래도 지구를 구해야겠다는 신념 하에 이렇게 우주선으로 들어와 험난한 소탕작전에 들어갔답니다. 

맨손 맨주먹으로 적들을 때려눕히면서 경험치를 쌓게 되면 스킬들을 하나씩 사용할 수 있게 되므로 더욱 빠르고 안정감 있게 외계인들을 제거 해갈 수 있어요. 비록 상당히 더러운 것들만 사용하지만 만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주고 있어요.  노숙자의 난 5를 재밌게 즐기려면 조정기를 아셔야겠지요,  

강력한 무기가 전혀 필요 없는 주인공 몸 자체가 주인공에게 있어서는 아주 치명적인 무기이기 때문에 맨손으로 적진형으로 들어가 겁 없이 행동하면서 나쁜 외계인들을 모조리 물리치고 있어요. 

이런 시험관에서 자기와 똑같이 생긴 거지 한 마리가 나타나서 주인공을 괴롭히고 있답니다. 이런 식으로 각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되면서 강력한 스킬들을 배워 적들에게 많은 피해 주도고 있어요. 

단단한 머리를 이용해 박치기로 끝내줘 보세요 아직 박치게에 특별한 기술로 나누어 지지 않아 머음 편히 사용하시면서 다가오는 적들을 모두 제거하면서 포인트를 많이 쌓아가야만 합니다. 

에고 이런 실수로 넘어지게 되었는데 레이저 무기를 순쉽게 사용하면서 적들을 조금 더 수월하게 제압해낼 수가 있도록 해주셔야만 좋은 기록을 세워 보다 나은 게임 플레이를 하실 수 있어요. 

면도를 얼마나 안 했는지 검은 수염이 얼굴을 가리려 하고 있는데 강력한 주먹과 발하기를 동원해 앞에 놓인 못생긴 보라 색의 외계인을 마음껏 때려주시면서 다음 이동 장소로 빠르게 걸어가 주세요. 

원 펀치 쓰리가 내기의 실력을 보여 주만 하얀 이빨을 보이면서 참 캐릭터 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주인공을 키 도드로 컨트롤하면서 최대한 많은 적들을 잡아내 주셔야 합니다. 

노숙자의 난 5 뚜벅뚜벅 빈손으로 걸어감녀서 인상 쓰고 있는 녀석에게 강력한 원 펀치를 날리면서 상당히 고통 슬운 표정을 볼수록 더욱더 재미난 액션감이 살아 있다는 것을 엄청 느낄 수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스킬들을 컴 보기 능을 사용하셔야만 시전이 가능하게 되어 있지만 간단한 콤보 기능이라 누구나 한 번만 하면 충분히 따라 하기 편하답니다. 

서서히 걸어가면서 침을 뱉고 강력한 스킬들을 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플레이하는 만큼은 다양한 즐거움과 수많은 적들을 대적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느끼세요. 

앞으로 가면서 두 명의 몹에게 아주 더러운 침을 저렇게나 뱉고 만답니다. 하지만 더욱 웃긴 것은 캐릭터가 적들에게 심한 응가를 싸면서 방귀를 마구 끼워 대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