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하기


 

오늘준비한 이번 포스팅은 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3라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하기를 지금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상당한 타격감과 함께 스릴을 만끽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여러 가지의 맵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재미있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여러 가지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는데오늘 여러분들이 즐길 것은 바로 3번째 시리즈로 더욱 다양한 캐릭터를 가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됩니다.우선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하기을 간략하게 함축해서 말하자면 그래픽도 화질이 좋은 수준에 달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무기들을 골라가면서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짜릿한 재미를 충분히 얻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자신의 제외하고 모든 적들과 총격전을 펼쳐 나가면 높은 킬 수를 만들어 내야 우승을 차지하는 룰을 가지고 있어 단 한순간도 집중력이 흐트러져서는 안된 답니다.


컨트롤방법 : ←↑→↓ or A,W,D,S : 방향키 Q  : 무기 교체 R  : 장전 E : 특수 기술





신나는 비트가 함께 하고 있어서 인지 더욱 박진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열심히 플레이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 시켜 레벨업을 이루수 있고 획득한 포인트를 가지고 무기를 구입하기도 합니다.






각 무기들 마다 특정한 능력들을 갖추고 있으며 업그레이드 까지 가능하여 보다 월등한 실력을 자동적으로 지니게 되면서 주변 대상들을 더욱 손쉽게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당 게임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해보았는데 솔직히 100번 설명을 듣기 보다는 여러분들이 직접 한번을 플레이 하는 것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선 이 총게임은 컨트롤이 상당히 단조로워 누구나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멋진 전쟁을 바로 플레이하면서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