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라맨괴롭히기게임 SHOOT'ME



졸라맨을 괴롭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심심할 때 즐기거나 직장이나 학교에서 스트레스 많이 받은 날 해소용으로 진행하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생각 없이 가만히 서있는 주인공 졸라맨 십 년이 넘도록 수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준 참으로 고마운 캐릭터인 거 모든 사람들이 아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 게임 속에 있는 주인공을 최대한 많이 고통스럽게 하면서 플레이해보세요 ^^ 


졸라맨을 때릴수록 점점 달러가 쌓여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많이 달러를 모다 놓은 다음 아이템 상점을 통해서 이처럼 많고 좋은 무기들을 구입하여 직접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무기로 손바닥으로 뺨을 때리듯 신나게 두들겨 패주고 마우스를 누르고 있으면 졸라맨의 목덜미를 잡고 놓아주지 않고 있답니다. 두 다리를 벌벌 떨면서 살려 달라고 애원하는 모습이 정말 웃겨요. 

주인공이 강한 타격에 쓰러질수록 더욱 상괘하고 스트레스가 조금씩 날아간다는 느낌이 들고 있는 만큼 더욱 강하고 화려한 무기를 이를 동원하여 사용해 주시면 좀 더 많이 나쁜 것들을 날려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돈이 없을 때에는 무기를 구입할 수 없으니 이렇게 손을로 마구 요기 조기 때려주시면서 도망치는 작고 귀여운 주인공을 따라가면서 때려 주시면 돈이 조금씩 모여든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해변가에서 열심히 피해 보지만 우리의 주인공은 거침없는 공격에도 절대 죽지 않고 쓰러지면 또다시 일어나는 좀비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더 두들겨 패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하고 있어요. 

드디어 권총 한 자루를 달러를 지불하고 구입하였는데 이게 웬일 총을 쏘는 대로 매트릭스를 보는 것처럼 총알을 마구 피하고 있어요. 이런 손바닥은 못 피하면서 이렇게 빠른 총알은 어떻게 필할 수 있는 것일까요. 

드디어 다리에 한방 명중을 시켰는데 그래도 오픈을 모르는 듯 또다시 해변 쪽을 향에 달려가고 있는 우리의 재미있고 귀여운 캐릭터 보면 볼수록 왠지 많은 정이 들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아이템 상점으로 강력한 무기일수록 가격이 더욱 비싸다는 것 알 수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화력이 강한 무기를 사용한고 싶다면 많은 돈을 모을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주인공을 괴롭혀 주도록 하세요. 

이번에는 대인지뢰를 설치하여 지나가다 발로 밝게 되면 강력한 폭발음과 함께 거대한 대미지를 입히게 해주는 살상 무기를 설치해 놓고 기다리고 있는 모습인데 정말 웃음이 절로 나오고 있어요. 

오들도 여러분들의 답답함을 풀어 들이고자 희생정신을 갖고 이처럼 다양한 구타를 당하면서도 즐거워하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답니다. 





 적당한 타이밍을 맞춰 사격을 이루어 주셔야만 간신히 어렵지 않게 명중을 시켜 커다란 대미지를 주고 쓰러뜨릴 수가 있어요. 

자 그럼 이제부터 거침없는 공격을 펼쳐 보이면서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하여 절대 죽지 않는 주인공 녀석을 고통스럽게 만들도록 해보세요.  공격을 당할 때마다 고통스러워하는 표정과 리얼한 목소리를 들으면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어서 한번 진해해 보세요. 영리한 이 녀석은 총을 사용한면 잘 피하니 요령껏 발사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