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게임 시드니샤크

식인상어 죠스게임은 심심할 때 또는 짜증이 밀려올 때 즐기시기에 아주 접합한 플래시 게임으로 간단하게 즐기면서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단 한 번에 없애 버릴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요. 

그러면 바다에서 등장하는 모든 사람이든 물건이든 그리고 배든간에 전부 여러분들의 컨트롤로 제거를 해보세요.! 한번 공격에 여러 번 타격을 입힐 수가 있으며 더욱 높은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으니 여러분들께서는 컨트롤해주시면서 열심히 물속에서

식인상어 죠스게임을 즐길때는 키보드의 방향키 : 이동 ,  A키/Ctrl키 : 물기 로 해보세요.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어야만 빠르게 이동되는 많은 배들을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을 파괴하게 되면 가장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실 수가 있으니 기록 경신을 위해서는 죠스게임을 하실때 무조건 무섭고 화려한 공격을 펼쳐 주셔야만 합니다.  

평화로운 곳에 폭탄이 떨어진 것보다도 더욱 참혹한 관경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단 한 마리의 식인 상어로 인해 조용했던 항구는 그야말로 아비 무한히 따로 없음을 깨닮게 됩니다.

거대한 폭발을 일으키면서 앞으로만 이동하는 방식으로 주어진 시간 안에 더욱 많이 나아가면서 강력한 파괴를 해주셔야만 좋은 스코어를 올릴 수가 있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답니다.

무엇이든지 이빨로 물어뜯어 버리는 강철 이빨을 지닌 조수 한 마리를 재미있게 컨트롤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무엇이든지 강철 이빨을 드러내 보이면서 모든 것을 파괴하는 강력한 식인 상어 어떤 방법으로도 이 녀석을 제압하기란 불가능이라 할 정도로 매우 날렵하고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어 절대 잡을 수 없답니다.


식인상어게임은 키보드 방향키로 모든 것을 컨트롤할 수 있으니 아주 간편하게 상어를 조종할 수가 있어요. 더군다나 이번 게임에서는 화가 많이 날 때 플레이해주시면 기분이 조금 풀린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어요.

이런 패러글라이딩을 즐겁게 하고 있던 사람들을 이리 높이 점프하여 잡아먹어 버리는대 참으로 무식할 정도로 강인함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재미있고 짜릿한 파괴력감을 느끼실 수가 있답니다.

평화로운 유원지에서 즐겁게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잡아먹고 모든 놀이기구와 배 비행기 핼리곱터 무엇이든지 앞에 보이는 것은 파괴하면서 해당 주어진 시간까지 많이 부숴버리면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으시답니다. 

밑으로 내려가서 위로 올라갈수록 수면 위로 더욱 높이 뛰어올라 공중을 날아다니는 헬리콥터나 비행기까지 파괴할 수 있는 특수한 기능을 지닌 상어이므로 절대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합니다.

뒤에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보트 한 대가 따라오고 있지만 역시 우리의 슈퍼 식인 상어는 절대 따라잡을 수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그만큼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고 있는 녀석이니까요.

우와 이건 뭐 날개만 없지 어찌 높이 떠있는 비행기까지 공격을 할 수 있을까요. 상당히 당황스럽다는 듯 운전을 계속해서 하는 비행사 이런 관경은 아마도 태어나서 처음 겪는 일이겠죠.

이렇게 죠스게임은 높이 점프를 하면서 공중을 떠다니는 비행기를 이렇게 튼튼한 이빨로 물어뜯고 강물 속으로 빨려 들어 가게 하고 있는 무서움을 보여주는 식인 상어 절대 강자임을 보여주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