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 게임은 아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보드 두뇌 바둑게임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몇 년 전 이세돌과 인공지능 AI 알파고와 멋진 승부를 펼쳐 보였죠. 비록 아쉬운 패배를 하고 말았지만 그로 인하여 전 세계 인들이 바둑 열풍을 불고 왔었죠. 해당 게임은 정서적으로 도움을 많이 주고 있어 어릴 때부터 부모님이 가르치는 분들도 많다고 듣고 있습니다.



온라인 대전바둑:https://www.playok.com/ko/baduk/




컴퓨터 대전바둑 :https://www.cosumi.net/ko/




바둑게임하기장기나 체스와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많은 시간동안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그만큼 정신을 가다듬고 상대와 머리싸움을 지속해야 하는데 즐겁게 대전상대와 수로 지금부터 싸워보세요. ㅎㅎ


  

우리의 두뇌를 더욱 건강하고 맑게해 줄 수 있는 지상최고의 게임으로 전 세계 인들이 좋아 하고 있지요 기대이상의 높은 재미를 불러다 주고 있습니다.


  

 초급자들은 보통다음 수를 제대로 읽어내지 못하고 있어 애를 먹게 되는데 바둑이란 절대로 하루아침에 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꼭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데 집중력이 부족하거나 정서적으로 심심이 불안한 분들이라면 충분이 해당게임을 즐기면서 얼마든지 계선해 나갈 수 있습니다.



 

사용자 께서는 반드시한수를 둘 때 한문 날일자로 두는 것이 공격과 방어를 겸비할 수 있으니 참고해 나가면서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