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게임 Basket balls

이번 포스팅은 베이스켓볼 농구게임하기를 올려드렸는데 간단히 즐길수 있습니다.플레이하시는 각 스테이지마다 골대 안에 공을 넣기만 하면 클리어 되고 있어요. 비록 장애 물들이 설치되어 있지만 충분히 시간만 투자 한다면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게 됩니다. 


농구게임의 메인화면의 모습이네요. 주변에 있는 심판 요녀석은 무조건 공으로 명중을 시켜 주세요.한번 맞추게 되면 5초라는 시간을 보너스로 지급 받게 되는데 그만큼 이게임을 하시면서 좋은 기록을 경신해 나가기 위해서는 필수 조건 이라 설명 드리고 싶어요. 


컨트롤방법 : 마우스




백인들과 흑인 각각 두명으로 로딩하면 저런화면이 나오게 되네요.플레이를 하시기위해서는 맨 정중앙에 위치하고있는 플레이게임을 눌러서 즐길수가 있는데 클릭해보세요.그리고 다른 작품들과는 다르게 공이 아군팀에게 전달되지 않는 경우도 많이 발생 하고 있는데 그때에는 가만히 기다려만 주시면 정해진 시간이 모두 지나고 자동으로 유닛에게 공이 되돌아오게 됩니다.




처음 시작하게 되면 맵을 한번 정도 흝어 보신다음 어디서부터 공략해 나갈 것인지를 머릿속으로 잘 생각해야 하는데 특히 길이 차단되어 있는 곳을 항상 ON스위치를 찾아 눌러 주시면 바로 길을 막아서고 있던 장벽들이 열리고 있어요. 뭐 설명할 필요도 없이 누구나 쉽게 알아낼 수 있는 장애물이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해 드립니다.




이렇게 2D의 그래픽의 다양한 요소들로 인하여 참 신한 작품성을 가득 지니고 있어요. 그리고 힘 조절은 그게 영향을 받지 않는데 무조건 골대 쪽으로 향해 슛만 잘 쏜다면 그대로 공을 빨아들이고 있어 간편하게 성공 시킬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농구게임하기에서는 레벨이 높아지면서 보조 역할을 해주는 장치들도 상당수 등장하고 있어 재미를 더해 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