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오토바이게임 (Max Dirt Bike3)  

바이크를 탄 캐릭터를 컨트롤 하여 목표지점 까지 무사히 완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 바이크 입니다. 오토바이의 속도와 균형을 올바르게 잡아 주셔야지 넘어지지 않고 무사통과할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가 매우 다이나믹한 형태로 놓여 있어 상당히 많은 실패를 하기 마련이지요.  이 플래시는 벽이나 땅에 충돌을 하게 되면 각 미션의 첫 지점부터 시작해야 하면 맵은 총 8가지로 각장 10단계의 레벨을 가지고 있어요. 그만큼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각 미션마다 별을 3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황금별을 모아 보도록 하세요. 


오토바이게임 컨트롤방법   이동 ←↑→↓ WASD

   

생동감이 넘치는 컨트롤 바이크 게임으로 산악용 오토바이를 위에보면 안래해드린데로 커보드를 사용해서 멋지게 컨트롤하여 복잡하게 마련되어 있는 장애물들을 하나둘씩 무사히 통과해 주셔야 합니다. 

 

맵은 각자 서로다른 색상을 지니고 있는데 빨간 파란 보라 주황 핑크 검정 청록 녹색 이와같이 여덟 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니 기억해 주기 바라겠고 본격적인 즐거운 묘기 레이싱을 지금 바로 펼치면서 해보세요.



 



미션이 시작되면 출발과 동시에 시간이 카운트 되고 있으며 보다 빠르게 목표지점 안으로 들어가야만 높은 등급을 통해 별을 3개 보상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균형을 잘 잡는게 포인트중에 포인트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화면처럼 꺽인부분도 잘 통과를 할수가 있는데 실시간 플레이하기 정말로 좋은 작품성을 지니고 있어서 이와 같은 게임들이 대중들에게 커다란 인기를 누리는 것 같아 이렇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최고의 재미를 느끼며 플레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