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 플래시컴퓨터 야구게임은바로 재미있는 스포츠로 알려지고 있는 야구를 소재로 한 게임입니다. 투수가 던지는 공을 열심히 배트를 통해 목표물을 명중 시켜 주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이나 건물의 유리창을 부셔 버리면서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 방식으로 짜릿함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우선 컨트롤은 마우스 하나만을 이용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총 열번의 기회가 주어지고 있으며 가장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는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특정한 타겟이 설정될 때는 무조건 맞추면 더욱 높은 점수와 한번의 기회가 더 주어진답니다.


컴퓨터 야구게임의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격할 방향을 지정해 주시고 강약 조절 또한 무척 중요하니 알맞게 설정해 주시고 날아오는 공의 시간차 계산을 올바르게 하여 힘차게 날려 주세요.




뭐 해당 플래시는 솔직히 매우 단순함을 지니고 있을만큼 어린아이들 조차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매우 유쾌하고 건전함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건물 지붕위에 한마리의 새가 보이나요. 요녀석을 정확하게 명중시키면 생각보다 높은 보너스 점수를 획득하게 되는데 하지만 상당하 맟주기 어렵습니다.




이런 배트질을 올바르게 하지 못해서 스트라이크가 되어 버렸군요. 참고해야 하는 것은 투수가 던지는 공의 속도를 어느정도 계산할 줄 알아야 좋은 점수를 달성할 수 있는데 잘 매트를 휘둘러서컴퓨터 야구게임에서 큰 점수를 올려보는 유저들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