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 "Offroaders2"

멋진 레이서경기장에서 무한으로 질주를하는 과격한 레이싱 게임을 오늘 올려보네요.총8대의 차량이 경기를 임하고 있으며 신중히 컨트롤 하면서 알맞은 공격형태와 회피를 겸비해 나가야만 등수에안 들수있습니다. 각 경기장 마다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하고 있으며 함정들도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컨트롤이 많이 필요한 자동차 게임미라 설명드릴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매 경기를 주도해야 하는 멋진 레이싱입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 or ASDW . 부스트 Z or X

정말 보기만 해도 아주 거대한 두개의 몬스터 자동차차량 두대가 보이네요. 비포장도로를 가면서 많은 상대와 치열한 경주를 펼치게 되는 스토리랍니다 플레이게임을 눌러서 본격적인 질주를 시작해봐야 겠습니다. 게임에 진행하시는 사용자께서는항상 매 경기에서 좋은 결과는 가져야 하는데 그래야지만 많은 보상을 받으면서 실시간 자동차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경기장마다 다이나믹한 맵을 형성하고 있어서인지 그만큼 순위가 실시간 뒤바뀌고 있어 경기가 완전히 끝나기 전에는 방심하지 말아야 합니다.




속도를 우선적으로 올려주시는 것이 효과적이라 설명을 드리고 싶은데 몰론 다른기능도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있으나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를 진행조반에는 스피드가 최고라 생각됩니다.


여러분은 마지막 트랙을 모두 돌면서 일등으로 목표를 달성하게되면 충분한 보상금을 지급 받으면서 더욱 많은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높여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