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충치디펜스게임하기 2.2버전

못된 세균들과 치열한 승부를 치루는 충치디펜스게임을 오늘 함께 해보세요. 횡스크룰로 시작되고 있으며 우측에서 좌측으로 하얀 이빨을 파괴하기 위해 수많은 벌레들이 공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돈을 열심히 모아 가면서 필요한 공격 포탑을 하나씩 구입하여 설치해 주셔야 하는데 한결같이 공격 무기들은 치과에서 사용되는 기구들이라 할 수 있어요.이 플래시게임을 진행시에 나오는 도구중에 전자실치를 기본으로 몇 개정도 배치해 주시고 불소도 중간마다 설치하면 적어도 5단계의 웨이브는 쉽게 클리어 하면서 적지않은 돈을 벌어들이고 보다 성능이 뛰어난 시술 도구를 마련하여 방어선을 증대시킬 수 있어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기분을 제대 유지할 수 있을 정도로 이런 방어형 게임들은 한결 같이 친구드로가 함께 선의의 경쟁을 하면서 누가도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지 내기해 보도록 하세요.

도구는 우측으로 갈수록 더욱 강력한 타격을 보여주고 있지만 많은 비용이 지불이 되고 있어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만 하나씩 설치할 실 수 있어요.


플레이를 오랫동안 지속할수록 이상하게 양치질을 평소에 잘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만큼 평상시 이를 잘 닦지 않은 어린이들이 충치디펜스게임하기를 플레이 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역시 막대한 벌레들의 맹공격을 통해 이렇게 부셔져 버리기 일보 직진인데 얼마나 세균들이 이빨에 악영향을 미치는지를 깨닮게 해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