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 강화하기 게임하기 [포레버인첸트]

인첸트의 황제가 되어보는검 강화하기 게임하기는 플래시를즐기면서 아이템을 강화하게 되면 당연히 높은 수 치일수록 캐릭터가 강력해 지고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더욱 다른 사람들보다 강력해 지기 위해선 이렇게 각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고 있는데 오늘 플레이 할 것이 바로 한자루의 검을 지속적으로 강화를 하게 되면서 최종 단계까지 올리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렵지 않고 단순하게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컨트롤 되고 있으니 재미있게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꼭 가져 보도하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우선 사용자는 이지 와 하드 이렇게 두개의 난이도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 해주셔야 하는데 가급적 쉬운 것을 선택해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실제로는 자신이 아이템이 꼭 파괴되어 버릴까봐 항상 조마조마 하면서 러쉬를 시도하는데 해당 게임을 통해 무한 강화를 해주면서 대리 만족을 해보세요.지금처럼 강화를 하다가 실패를 하게 되면서 검이 파괴되었는데 최종 목적지 까지 무사히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파괴 방지권이 여러장 필요합니다.

   

검 강화하기 게임하기의 각 각화 비용은 서로 다르게 되어 있는데 높은 단계일수록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어 실패를 할 수 있는데 한번씩 실패를 하게 될 때마다 무기를 사라지고 말아요.또한 사용자는 12단계의 이상의 무기를 만들어 지속적으로 상점에 되팔아 가면서 높은 마진을 통해 자원을 어느정도 확보해 나가면서 아이템들을 구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