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팡이키우기 게임하기 [tasty planet]

아주 기발한 발상으로 만들어 놓은 재미난곰팡이키우기 게임하기를 이렇게 강력히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 작은 곰팡이 한 마리를 열심히 성장시키는 형태로 미션을 이루고 있는데 방향키 하나만을 가지고 컨트롤 되고 있습니다. 
작은 연구소에서 최초 만들어진 곰팡이가 지구를 집어 삼키고 우주까지 이동하여 뜨거운 태양까지 먹어 내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열심히 키보드 방향키를 컨트롤 하면서 더욱 더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내도록 해주세요.

컨트롤방법 방향키

총 8개의 스테이지로 구분을 이루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아주 재미난 스토리를 지니고 있는 플래시 게임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키우기 게임하기를 할땐 방향키로 신속하게 컨트롤을 하면서 주변에 놓여 장애 요소들만 알맞게 피해 나가면서 미션을 하나씩 공략해 나가야 하는만큼 신속하고 정확한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지구에 있는 모든 생명체들을 힘껏 잡아 먹으려 하는데 이렇게 주위에 놓여 있는 차량들 까지 한순간에 집어 삼켜 버리면서 미션을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최초 아주 작은 하나의 곰팡이가 성장해 나가면서 지구의 모든 것을 집어 삼키고 대기권 밖으로 나와 여러행성들 까지 잡아 먹으면서 가장 큼직한 태양까지 먹으려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