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클릭 게임

 이번 플래시는 마우스 게임을 지금 올려드렸는데 일종의 포인트앤 클릭방식으로 이루어 지고 간단하게 클릭만을 이용하여 준비된 상황을 직접 하나씩 풀어 나가는 형태로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확실히 기발하고 특별한 아이디어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만큼 너무 재미가 높은 것 같아요. 

마우스 클릭 게임의 경우에는 여러분들이 혼자가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서 누가더 적은 횟수로 최종 단계 까지 클리어 하는지 한번 즐겁게 시합을 해보는 것은 좋을거 같네요.

이런 장르들은 보통 퍼즐이나 그림 찾기를 좋아 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즐겨 하고 있다는데 솔직히 현재 유명한 전략이나 액션 알피지 와는 다른 재미를 누릴수 있기 때문인데 지금바로 마우스 게임을 즐겁게 해보시고 스마트폰으로 즐기기 원하시는분들은 직접 다운받아서 플레이가 가능하세요.



컨트롤방법 : 마우스

트롤페이스퀘스트 트롤튜브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네요. 마우스 게임의 큰 장점이자 특징은 한글을 지원하고 있어서 손쉽게 진행이 가능한게 특징이라 할수가 있겠네요.


첫번은 쉽게 진행이 가능한데 두 번째 기다리고 있는 화면은 바로 다람쥐처럼 생긴 동물과 앉아서 도토리를 하나씩 나누어 먹게 됩니다. 



 

하지만 맨 마지막 것을 다람쥐가 먹게 가만 놓아두면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 버리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특정한 곳을 선택하여 미션을 알맞게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3번째 스테이지 한 박사가 자신의 핸드폰을 전기 믹서기에 놓고 갈아 버리기 시작 하는데 과연 어떤 영구를 하려길레 저리 값비싼 휴대폰을 망가뜨리는지 전혀 모르겠네요. 



분명 여기서도 특정한 포인트를 찾아내야만 해결해 갈수 있어요. 힌트 같은 것은 주어지지 않고 있기 때문에 이곳저곳 한 번씩 여러분이 직접 찾아내야 합니다.

참 재미난 방식의 진행을 하는데 곰곰히 생각하면서 한번 열심히 집중하면 재미난 마우스 클릭 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