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The binding of ISAAC



던전에서 큰 모험을 즐기는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를 진행해보겠어요.해당 게임이 출시된지도 생각 보다 오랜 세월에 흘렀는데 참 많은 분들이 격찬을 해주었던 만큼 아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광범위함 맵을 지니고 있으며 요즘 한참 인기를 끌고 있는 RPG 와 유사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의 시작화면인데 아기가 막 울고있네요 ㅠㅠ 엄마로부터 버림을 받은 주인공 아이작이  던전 전속에서 수많은 귀신들과 치열한 전투를 펼쳐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나름대로 스토리 짜임세가 좋다는 것을 보여줄 만큼 한번 시작하게 되면 아주 긴 시간을 투자해야만 마지막 보스를 잡고 엔딩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컨트롤   이동: ←↑→↓  공격 마우스  E  SPACE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이미 피씨판에도 나왔어요. 이 버전은 데모버전인데 기능상에는 문제는 없고 캐릭터를 하나만 골라서 할수가 있어요. 아무튼 진행할때 화면에 나와있는 모든적들을 처치하면서 모두 없애시면 그다음에는 열려져있는 문으로 이동해서 다음스테이지의 몬스터들과 싸우면되신답니다. 



쏠쏠한 재미를 보장해줄만큼 역시 지옥에서는 이와 같이 무서운 괴물들이 득실거리는데 주인공의 눈물 총알은 마치 타격감 있는 총기류와 같은 역할을 해주고 있네요. 


  



처음에는 체력이 3칸만  챙겨주고 있는데 후반부로 이동하면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8칸까지 생성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과 같이 주변 적들을 제거하게 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요. 각 보스마다 공략방식이 모두 다르다 할 수있는데 그만큼 몸집과 생김새가 서로 다른 만큼 공격 패턴또한 틀리게 설정을 이루고 있으니까요.   


 



던전안에서 펼쳐지는 끝없는 전투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는데 역시 잔임함을 더무 보여 주어서 인지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는 매우 어린 아이들이 플레이 하기에는 조금 무리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