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플래시게임 - 고양이는어디에  

마우스를 가지고 플레이해야 하는 포인트앤 클릭 플래시 게임입니다. 이런 방탈출 플래시게임같은 작품들은 바로 우리들이 평소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숨은그림 찾기와 같은 내용을 지니고 있는데 알맞은 관찰력을 통해서 하나씩 목표물을 찾아나가면서 목적을 달성해 나가야 합니다. 정말 쉽지 않을 정도로 난이도가 약간 어려움을 지니고 있는데 주변 곳곳을 이동해 나가면서 주어진 아이템들을 하나둘씩 찾아내면서 미션을 마무리 해나가야만 좋은 결과를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되어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사용자께서 우선 첫번째 스테이지는 검은 고양이를 찾아야 하고 두번째는 밥그릇 이런식으로 지속적으로 다른 무언가를 계속해서 찾아내야 합니다.

  

실시간 오랜 시간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지금의 플래시에서는 쉽게 지루하지 않을 것 같고 특히 다른 친구들과 함께 하기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방탈출 플래시게임의 단계가 올라가면 갈수록 당연히 점점 난이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만큼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만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을 것 입니다.

  

여러분은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해 가면서 높은 집중력을 통해 정해진 모든 것을 빠르게 찾아내면서 미션을 확실히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탈출2 게임하기 [꿀잼]  (0) 2019.07.11
빼꼼 방탈출 "안전교육게임"  (0) 2019.07.11
짱구게임 - 무단횡단하기  (0) 2018.08.17
아이탈출1 [두뇌사용]  (0) 2018.06.28
마우스 클릭 게임 * 트롤페이스퀘스트  (2) 2018.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