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협동게임 - Jo and Momo jo& momo  

오늘은 이렇게 친구들과 2인용으로 플레이 해야만 쉽게 공략할 수 있는 전략형 플래시 2인용 협동게임을 추천게임으로 동시에 두 개의 캐릭터를 혼자 컨트롤 하거나 또는 친구와 나누어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인을 마녀로 부터 빼앗기고 다시 구출해 주기 위해 험난한 모험을 담고 있는 작품이랍니다. 

주인공은 모모라는 작고 귀여운 새 한 마리와 함께 떠나는데 상황에 알맞은 컨트롤을 보여 주셔야지만 각 스테이지를 멋지게 공략해 나가면서 우수한 성적으로 모든 미션을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 , ASDW     무기 스페이스 , Z

 

중간에 커다란 노란색 플레이 표시를 누르게되면 시작이 되게됩니다. 먼저 각 스테이지에 돌입을 하게 되면 주변에 어떤 장치들이 놓여 있는지를 최우선 순위를 누고 파악해 준 다음 둘중 어느것을 먼저 컨트롤할지 정해주셔야 합니다.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는 모모는 남자 주인공을 높은 곳에 올려 주는 역할을 해주고 있어서 인지 절대로 빼놓을 수 없다 2인용 협동게임을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여러 난관들을 함께 펼쳐 나가야 하는데 그렇기 때문에 싱글로만 진행을 펼치는 것 보다는 함께 캐릭터를 나누어 둘이 즐기는 것이 더욱 재미있고 미션을 클리어 하기 쉽습니다. 

지금의 플래시는 총 20단계의 레벨로 마련되어 있으니 차분하게 하나씩 클리어 하면서 최종 단계까지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많은 도력을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2인용 협동게임의 최고의 재미를 느끼며 플레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