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잇6게임하기 봄버맨

오락실이나 겜기에서 많이 봐왔던 봄버맨을 기본 베이스로 제작한 봄잇6게임하기를 오늘 해볼께요.

누구나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그런 신나는 게임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완전히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 폭탄 전투 게임입니다. 

각 미션에 등장하는 적들을 자신의 폭탄을 설치하여 제거하는 방식으로 진정한 재미를 누리게 됩니다. 

경기시간은 180초로 설정되어 있어 그만큼 오랜 시간을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한번  를시작하게 되면 중독성이 매우 높아서 쉽게 그만둘 수 없습니다. 

새로운 재미를 만끽 할 수 있을 정도로 지금의 추천 플래시는 모든 분들에게 유익함을 전달해 줄 것 같아요. 


우선 난이도를 설정해 주셔야 하는데 가급적 초급자들이라면 무조건 가장 쉬운 것을 선택하여 진행을 해주시고 모두 클리어 한 다음 더욱 어려운 난이도를 골라 주세요.


모든 폭탄들을 바닥에 설치해 주시면 마치 시한폭탄과 같이 일정 시간이 모두 흘러가 강력한 파괴 소리와 함께 폭발을 이루고 있으니 기억해 주세요.


주변 곳곳에 등장하고 있는 여러가지의 아이템을 힘차게 먹어야 하는데 특히 이동 속도를 빠르게 해주거나 공격력을 극대화 시켜 주고 있는 대상들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경기가 끝이 나게 도면 승리 수에 따라서 포인트가 지급되는데 이것은 상점으로 들어가 여러가지 코스튬을 구입하는데 사용되고 있으니 열심히 모아 주면서 봄잇6게임을 재밌게 할수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