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vs 블리치 3.1 게임하기 (최신나온버전)

진정한 재미를 유지할 수 있을 정도로 지금의 좋은 플래시 나루토 vs 블리치 3.1 게임하기에서는 분명 누구나 한가득 즐거움을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알려드립니다. [최근에 나온버전이라서 상당히 용량이 큽니다. 로딩이 조금 걸리니 꼭 30초 이상 기다려주세요.]

실시간 오랜 즐거움을 보여 주고 있을 만큼 지금의 추천 플래시에서는 분명 혼자가 아닌 둘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최고의 인기를 누려 왔던게임인 만큼 분명 여러분 모두에게 행복감을 채워 줄 것이라 생각이 드록 있어요. 인공지는 컴퓨터 또는 실제 사용자와 실시간 플레이를 이룰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가 다른 애니속에서 등장하는 멋진 주인공 캐릭터를 여러분들께서 움직이면서 멋진 결투를 펼치면서 서로간의 멋진 승부를 겨룰수가 있습니다. 이건 단순하게 기술을 구사하는게 아니라 콤보공격으로 쉴세없이 적에게 공격을 해서 빠르게 제압또한 가능한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그러면 이제부터 친구들과 함께 오손도손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지금의 작품이 매우 딱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으니 열심히 컨트롤 해주세요.

구버전하고는 완전히 새롭게 배경화면이 바뀐게 보이네요. 각성모드가 된 나루토가 멋진 기술을 쓰는 모습이 보이는데 아래에 조작 단축키를 잘 기억하시고 기술을 잘 구사를 해보세요.

중요 잘 익혀줘야 합니다.

컨트롤방법 1인용 이동:WASD 공격 J 점프 K 순간이동 L 스킬 U 필실기 I 보조필살기 O

2인용 이동:←↑→테트리스 플래시게임↓ 공격 1 점프 2 순간이동 3 스킬 4 필실기5 보조필살기 6  


칼잡이 캐릭터가 상대를 때려 눟힌 모습이 보이는데 스킬만 잘 이용하면 콤보공격으로 적을 쉽게 제압이 가능하답니다.나루토 vs 블리치 3.1 게임을 하면서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신속한 컨트롤 이 매우 중요하다 말할 수 있는데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해도 좋은 느낌을 가득 채워 주고 있습니다.

예전에 철권이나 버츄얼 파이터와 같이 상대방을 공격하여 쓰러뜨리면서 승이를 차지하는 형태로 무조건 두판을 이겨야 다음 상대와 다시 붙을 수 있어요. 정말 타격감하나 만큼은 거짓말 하나안보태고 지존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상대가 온다면 여러분들께서는 제빠른 스킬공격으로 적의 숨툼을 끊어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을 해야하세요.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멋진 경기로 생동감이 넘치는 액션을 경험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꾸준히 트레이닝을 통해 실력을 높이 쌓아 주세요. 리뷰를 마쳤는데 부족한 부분은 많겠지만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콤보들의 공략들을 보시려면 유투브를 검색하시면 상당히 많은량의 공략영상을 보고 실력을 쌓을수가 있을거에요 ㅎㅎ 재밌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