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작품은 플래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상당히 즐기고 있는데 그야말로 말씀을 드릴 필요가 없을 정도로 참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인용 박스헤드 게임하기는 한결같이 2인용으로 플레이를 될 수 있으며 보다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재밌는 내용을 갖고 있으니 이 시간 더욱더 컨트롤하면서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다른 버전들과는 색다르게 분명 느낌이 좋은 재미를 채워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컨트롤방법 1p이동 ↓→↑← , 공격 / 2p 이동 WASD , 공격 스페이스바
 

실시간 재미있고 즐거움을 크게 유지시켜 줄 수 있는 그런 플래시 게임을 찾게 되면서 오늘 이렇게 이인용으로 할 수 있는 좀비 슈팅을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이 작품은 한결 타격감이 높은 수준을 보여 주었던 만큼 언제 어디서든지 재미있고 즐거움을 확실히 키워 줄 것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

심심하고 답답함이 느껴 질 때는 역시 지금과 같은 슈팅이 최고라 할 수 있는데 그만큼 한번 시작을 이루고 있기만 하여도 좋은 수준의 타격감을 크게 얻게 됩니다.

한꺼번에 대량으로 쳐들어오는 괴물들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좋은 무기들을 가지고 공략해 나가는 것이 최선인 만큼 박스헤드 게임을 플레이 할때에는 적들을 한 대로 모아 강력한 폭발물을 통해 제거해 나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