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질주를 원하시는분들을 위해서 과격한 레이싱 러너게임하기를 올려봤어요.누구든지 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시작과 동시에 스릴이 넘칠만큼 진정한 재미를 누려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지금까지 이런 레이싱들을 즐겨왔을 것이라 생각되는데 일반적인 자동차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과격하다 말씀 드릴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무엇보다 각 경기장마다 함정들이 등장하고 있어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것이죠. 자신의 차량을 계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능력치를 극대화 시켜나가야 합니다.

컨트롤방법

재미있는 과격한 레이싱 리뷰 계속

 

화질이 뛰어난 그래픽은 아니라 할 수 있지만 진행을 오랫동안 할 수 있을 정도로 게임은매력을 듬뿍 갖고 있습니다. 제작사의 경우에는 프리겜즈 익스폴로우에서 제작해서 출처가 어딘지 모르는분들을 위해서 스샷을 남겨봤어요~ ^^예전부터 이런 과격한 작품들을 좋아했는데 똑같은 자동차 경주여도 더욱 더 짜릿함을 갖고 있어 스릴 넘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플레이 하라고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경기를 통해 많은 보상을 받고 자신이 경기에 사용하는 차량을 여러단계에 거쳐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야만 다음 경기에 더욱 높은 활약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모두 완벽히 공략하는 목표를 가지고 항상 치열한 경쟁속에서 순위권으로 완주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