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오르빗 올 비트 orbit or beat 게임하기 플래시는 일종의 리듬음악 게임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진행할수록 높은 재미도를 유지시켜 주고 있습니다. 

우선 진행 방시이 매우 간단하다 말씀드릴 수 있을만큼 우측으로 빙글빙글 돌고 있는 검정색의 공을 앞뒤로 계속해서 컨트롤 하면 알맞게 피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뭐 우선 너무 단순하기 짝이 없다 생각할 수 있으나 직접 시작해 보시면 분명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으시답니다. 

초반의 난이도의 경우에는 상당히 단순하다고 할수있지만 하지만!! 3단계부터는 상당히 어려워 지니까 지속적인 플레이를 통해서 실력을 쌓아야 할껀데 지금부터 열심히 orbit or beat 게임하기를 하시면서 스테이지를 하나씩 공략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오르빗 올 비트 컨트롤방법   ←→ 또는 ↑↓

 

시작과 동시에 이동하고 있는 공을 신속하게 앞뒤로 조종해 주면서 하나씩 피해 주시면 되는데 첫 단계는 아주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정말이지 실속 있는 재미를 추구해 주고 있을만큼 지금의 플래시는 누구나 즐겨도 좋을 만큼 적당한 재미도를 크게 유지시켜 주고 있다 생각이 드는군요. 

 



동시에 뿔대가 연속 같은 방향으로 절대로 나오지 않고 있기 때문에 한쪽 방향으로 피해 주시면 무조건 다음에는 백프로 다른 방향으로 이동을 해야만 장애물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동중 페인트 색깔을 지나치게 되면 화면이 잠시 뒤바뀌는데 해당 공간은 바로 게임을 저장할 수 있는 세이브 공간으로 미션을 실패하게 되면 해당 지점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진짜 리듬감이 충만하고 즐겁게 진행이 가능한 신나는 orbit or beat 게임하기의 마지막 5단계까지 도달해서 전부 지금 이시간에 클리어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