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고군분투 [달리기]

예전부터 플래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가득 선사해 주었던 멋진 한게임 고군분투라는 스피드한 작품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실시간 아주 간편하게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컨트롤 되고 있는 런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들이 잘 알고 있은 것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를 유도하고 있어 적당한 재미도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많은 플레이를 통해서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서 항상 해당플래시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오랜 시간 유지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게임을 찾고들 있는 분들이란 바로 중독성이 매우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는 해당 작품을 꼭 한번 빼놓지 말고 플레이 해주세요.

 

신속하게 우측으로 달려 나가면서 점프를 정확하게 이루어야만 떨어지지 않고 앞 건물로 이동하여 열심히 목표 지점으로 들어가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최종 목적지 까지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30분가량은 넉넉히 시간을 두고 플레이 해야만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다는 점 반드시 기억해 주기 바랍니다.

  

지금처럼 멀리 놓여 있는 지붕 위로 알라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와이어를 알맞게 사용해 나가면서 건물과 건물 사이를 무사히 통과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한게임 고군분투의 주인공을 여러분은 컨트롤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