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

?수십 가지가 넘는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이 출현하고 있는만화캐릭터rpg3 1.0 게임입니다.

상당한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을 정도로 꾸준한 즐거움을 보여 주었는데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만큼 적당한 재미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가득 지니고 있을 만큼 적당한 행복감을 유지시켜 주고 있으며 이런 RPG는 언제 즐겨도 좋은 시간을 만들 수 있다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으니플레이를 즐겁게 하면서 보다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시간을 꼭 한번 가져 보도록 하세요.

컨트롤방법

이동키: ←,→땅파기 게임 ★ Chisel 2 포탈: ↑대화: ↓ 공격키1: X 공격키2: 쉬프트 점프: 스페이스바 스킬키: Z, C, V, A, S, D, Q, W, E (F, R) 아이템사용: 1~4(+ 5)

먼저 사용자께서는 캐릭터를 선택해 주셔야하는데 이렇게 점핑으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처음 레벨 1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20부터 시작하고 있어 더욱 쉽게 즐길 수 있어요.

만화캐릭터rpg3 1.0를  진행하며 점핑 캐릭터를 골라도 초반 튜토리얼을 반드시 자동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알피지에 비교하여 진행방식이 매우 단순하답니다.

각 스킬들을 일정한 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사용할 수 있고 각자 서로 다른 정신력이 필요로 하고 있으며 절대로 기력이 없을 때에는 기술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마을에 이동하면 다양한 NPC들로부터 원하는 미션을 하나씩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적으로 신속한 레벨업을 달성하고자 한다면 무조건 퀘스트를 부여 받은 것이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