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게임하기 - Super Mario Flash 2

귀엽게 생긴 배관공이 나오서 즐기는슈퍼 마리오게임하기를 해보세요. 언제나 변함없는 즐거움을 키워 주고 있는 마리오시리즈 벌써 수십 년 동안 끊임없는 작품들이 출시되었는데 가장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로도 엄청 만들어 졌답니다.

특히 다양한 장르에 등장하는 정겨운 우리의 주인공 마치 붉은색 모자와 멜빵바지가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실제 배관공 아저시를 토대로 만들어졌다고 하는군요.

뭐 사실인지 잘 모르겠지만 어디서 언듯 들어본 것 같아요.

우선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방향키와 스페이스 바를 이용하여 컨트롤 되고 있으며 목적지 까지 몬스터들을 열심히 제거해 가면서 도착해 주면 됩니다.

컨트롤방법 방향키 / 스페이스바

요번 2탄에서는 아기 공룡 요시가 출현하고 있는데 요녀석을 탑승하게 되면 주변 돌아다니는 몬스터들을 직접 잡아먹으면서 손쉽게 맵을 이동해 나갈 수 있습니다.

슈퍼마리오게임하를 할땐 보다 침착하게 이동해 나가면서 함정들에 빠져 들지 않도록 항상 주의 하시면서 목적지 까지 최대한 안전하게 생존한 채로 들어가 주셔야 해요.

항상 맵에 놓여 있는 동전들은 최대한 모두 먹고 이동해주시는 것이 좋은데 미션을 완료하고 나면 획득한 수량만큼 추가적인 보너스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마리오는 멋진 모험과 다양한 재미의 요소가 가득 섞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캐릭터를 알맞게 컨트롤 하여 마지막 엔딩까지 멋진 플레이를 거침없이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