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미터 달리기게임하기 sprinter

오늘은 여러분들이 손가락 운동이 될 수 있는 그런 100미터 달리기게임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100 m 터를 완주해야 하는 목적을 가고 있는 육상 경기로 다양한 연령대와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동시에 8명이 함께 달리고 있으며 반드시 일등으로 들어와야만 클리어 하고 다른 상대들과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초등학생부터 시작하여 여중생 일반성인 프로 선수들 참 다양한 선수들과 함께 하고 있어 진정한 재미를 누리게 됩니다.   당연히 후반부로 이동해 갈 수록 손가락이 쥐날만큼 신속한 컨트롤이 필요로 하고 있어요. 

 

 컨트롤방법   ←→ 

우선 사용자는 좌우측 방향키 두개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컨트롤에 있어서는 매우 단순함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누구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요.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육상에 있어서는 백미터 달리기가 꽃으로 불리우고 있는데 비록 십여초면 승패를 가리고 있으나 그 짧은 시간동안 엄청 짜릿함을 맛볼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이번에는 나이어린 여성들과 시합을 즐기는데 뭐 이정도 쯤이야 쉬엄쉬엄 방향키를 눌러 가면서도 충분히 100미터를 일등으로 완주할 수 있을 것 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항상 조작키는 좌우측 한번씩 번갈아 가야 하는데 한쪽을 두번누르게 되면 발의 동성이 엉켜 버리면서 그대로 넘어지고 말아요. 초반에는 큰 상관이 없으나 일반 남성들과 경기를 할 때 무터는 무조건 조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