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레이싱게임 (오프로더스2)

오늘은 색다른 플래시 레이싱게임 이라는 멋진 레이서를 즐기는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 그야말로 잔잔한 액션까지 포함을 이루고 있어서인지 헌재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것 같습니다. 

동시에 항실제 영화 죽음의 레이스와 유사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동시에 8대가 출발하여 우승을 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시작되는데 일반 적인 자동차 경주와는 확실히 다르게 서로 다양한 무기들로 부터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플레이를 진행시엔 주변 곳곳에 놓여 있는 함정들에 빠지지 않게 주의하면서 더욱 신중히 집중력을 높여 나가면서 미션을 하나둘씩 공략해 나가고 자신의 차량을 업그레이드 하여 더욱 성능을 높일 수 있게 해야만 다음 경기에 더욱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 or ASDW . 부스트 Z or X

예전부터 이런 장르들이 큰 이기를 누려왔는데 크게 어렵지도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설정이 되어 있어요.기본적으로 코너를 돌때는 다른 차량들과 부딪히지 않도록 해야만이 빠른 속도로 지속적으로 달리면서 경기를 주도할 수 있게 됩니다.

총 여덟대가 동시에 출발을하여 복잡하게 만들어져있는 함정을 최대한 피해주면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아이템을 신속히 먹어야 합니다.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임해주는 사용자는 모든 스테이지를 알맞게 공략할 수 있도록 집중력과 컨트롤을 높여줄 수 있도록 알맞는 조작방식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