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장비를 최고의 레벨까지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전설의검 강화하기2 파이널 마지막 진짜 재밌는 버전을 올려드려봤어요.온라인 게임 정말 요즘 하루다 멀다할 만큼 엄청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특히 알피지와 같은 게임들 장비들을 강화하는 재미가 매우 뛰어난데 오늘은 바로 러쉬를 아주 부담 없이 할 수 이있는 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 

다양한 무기들을 힘차게 인체트 하면서 대리만족을 충분히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는데 지금 여러분들께서는 무한으로 즐길수가 있는 꽁짜 인첸트 플래시를 즐겁게 즐길수가 있을건데 위에서 플레이를 하면서 바로 즐겨주셨으면 하네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쏠쏠한 재미를 가득 누리게 해주는 플래시로 지금과 같은 잉여게임이야 말로 여러분 모두에게 즐거움을 가득 심어 줄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할라고 한다면 스페이스바를 눌려서 무한강화를 지금 시작해 보도록 할께요.


화면처럼 다양한 종류의 소드가 나오는데 여러분들께서는 골라서 진행을 하면될거같아요. 또한 진행방법의 경우에서는 위에처럼 도움말을 보시면 플레이 할때에 쉽게 할수가 있을꺼랍니다. 실제 rpg 에서 검을 한단계를 강화하는데 없청난 무담감이 있지만 여기서는 수백 수천번을 해도 전혀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컬렉션도 준비되어 있는데 특정한 장비들을 완성하게 되면 당연히 더욱 높은 명성을 가지고 속시원히 플레이 할 수 있어요. 

 

   


역시 시간을 때우기 가장 좋은 게임인 만큼 꼭 특별히 할만한 것이 없을 때 종종 전설의검 강화하기2게임을 플레이 하기 정말로 좋을 것 같네요.



정말 다양한 무기 강화는 정말로 부담을 느끼기 마련인데 여기서는 아무런 거리낌 없이 마음 놓고 러쉬를 진행할 수 있지요. 전설의검 강화하기2게임을 하면서 살떨려서 온라인게임에서 러쉬를 못하신분들은 오늘은 실껀 인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