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러쉬 프론티어 막강한 디펜스게임

킹덤러쉬 프론티어 최고의 디펜스 전략 게임은 여러 가지 속성을 가진 상당수의 몬스터들이 성으로 공격해 들어오는 다양한 적들을 절대 성문으로 들어가 마을 사람들을 잡아먹지 못하게 무조건 디펜스 해주어야 하는 게임이에요. 

킹덤러쉬 프론티어 조작은 마우스로 캐릭터들 조정 및 타워 건설 

 적들이 몰려오는 지역에 타워를 건설하여 다양한 병력을 투입시키고 안쪽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제압을 하는 게임으로 상당히 플레이하는데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으시답니다.  

 가장 먼저 여러분께서는 원형의 타워를 계발하면서 원형의 공터에 설치하고 법사 궁수 포병들을 당신 마음대로 선택하여 주신 다음 배치해 주세요. 

 강력한 화력을 지닌 유닛일수록 더욱 많은 비용이 차감되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적들을 죽이면서 골드를 획득하실 수가 있으니 많이 모아서  더욱 좋은 유닛들을 타워에 배치시키고 지상군 유닛도 뽑아주어야 합니다.  

각 저장 슬롯이 지정되어 있으니 한참 즐기다가 종료하게 되면 나중에 또다시 했던 스테이지에서 이어서 플레이를 하실 수가 있어 마지막 미션을 클리어하기 좀 더 수월해지고 있답니다.한번 진행하게 되면 강한 중독성도 뛰고 있을 정도로 심각할 만큼 해당 게임은 상당한 집중을 하게 하는 것 같아요.  

  

참 여러 맵을 보유하고 있으니 각 사용자께서는 보다 많은 시간을 쏠쏠한 재미를 마음껏 즐기면서 플레이하실 수가 있으니 지금 바로 망설이지 마시고 환상적인 디펜스를 즐기도록 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우선킹덤러쉬 프론티어  당신께서 전방에 적들이 이동할만한 장소를 잘 파악하여 적당한 유닛들을 배치해주시고 진행 버튼을 눌러 주시면 여러 명의 적들을 순서대로 아군 본진으로 진격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BUILD JERE 저곳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일정한 돈을 지불하고 타워를 건설하여 여러분이 원하는 공격 성향을 지닌 유닛들을 집어넣고 적군들이 이동하면 자동 공격을 하면서 적들을 물리치게 됩니다. 


이번에는 여러 병력들을 스텟을 올려주어 공격력을 좀 더 향상시켜주는 업그레이드로서 이십 가지가 넘는 기능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돈을 보아서 보는 것을 골고루 올릴 수 있도록 하세요. 

하단에 보시면 두 개의 아이콘이 등록되어 있는데 왼쪽 것은 다수의 적들이 공격해 올 때 사용하면 하늘 높은 곳에서 거대한 대미지를 일으켜 주는 아주 뜨거운 불기둥이 떨어져 타격을 주게 됩니다. 

 자 그럼 여러분께서 킹덤러쉬 프론티어 적당한 병력을 배치해주면서 서서히 걸어 나오는 적들을 모두 제거해주도록 하시고 특히 해당 게임에서는 영웅 캐릭터가 존재하고 있으니 빠른 레벨업을 통해 좀 더 강해질 수가 있답니다.


화면에 작은 지상 병력 3마리가 보이는데 타어에서 최대한 공격을 펼칠 수 있도록 길 막 욕으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 생각되고 있는 만큼 죽으면 바로바로 생산하시면서 해당 미션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제 적들이 본격적으로 쳐들어 오기 시작하는데 서로 공방전을 치열하게 벌이면서 병력 손실이 일어나고 있으니 모아놓은 골드를 사용하면서 손실된 유닛을 빠르게 충원해주면서 전투를 계속 치러야 합니다. 

각 타워를 생산한 다음 필요성을 못 느끼거나 다른 병력을 투입하고 싶다면 우선 상점에 절반 가격으로 되팔아 버린 다음 다시 돈을 지불하고 마음에 드는 것으로 투입시켜 건설을 하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