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이번 포스팅은 고양이 피하기 놈켓이라는 조금은 잉여스럽지만 중독성이 높은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를 올려봤네요.민첩성이 높은 고양이를 피해 주셔야 하는데 사용자는 무조건 공을 마우스로 움직여 가면서 잡히지 않도록 해야 하는데 생각 보다 매우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기록을 세우기 위해서는 쉽지 않을 것 으로 예상 됩니다.




조금 우수꽝스러운 냥이의 얼굴을 하고있네요. 냥이가 가르치는 방향을 보시면 start라는 영어를 누르게 되면 시작할수가 있지요.플레이시에는 하나의 팁을 들자면 왼쪽 또는 오른쪽 방향으로 원을 그리면서 쉬지 않고 적당한 속도로 계속 돌면 쉽게 잡히지 않고 있어요. 하지만 야옹이가 스킬을 스는 순간은 절대로 움직이지 말아야 합니다. 





특히 손오공의 에너지파 이거 한방 맛 으면 그대로 끝난다 보시면 되는데 가장 효율적인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의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야옹이의 위치와 나의 거리를 잘 계산해 주셔야 해요. 





여러분이 어디에 있어서 훌쩍 뛰어 올라 얼마든지 잡아 낼 수 있는 높은 괴력의 점프 실력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아주 어려운 게임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친구들과 한번 누가 더 오래 버틸 수 있는지 진지하게 한번 내기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한판을 즐기는데 일분조차 걸리지 않고 있어서 한명이 아닌 여러 친구들과 함께 내기해도 참 재미있을 것 같은데 가끔은 시원한 음료수 내기 정도는 부담 없이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각종 필살기에 맞게 되게 여러분이 조종하고 있는 공이 일정 시간 움직이지 못하고 홀드 상태로 아무런 저항도 하지 못한채 그대로 붙잡힐 수 있기 때문이죠.간략한 소개는 여기까지 인데 본격적으로 즐겁게 즐겨봐요. 저도 얼마 전 친구와 햄버거 내기를 했는데 당연히 연습을 많이 해서 그런지 10초 이상 차이로 승리를 하였답니다. 약간 병맛같지만 즐겁게 즐기는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를 바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