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젼 아일랜드5 게임하기 "RPG게임"

진정한 타격감을 일으켜 주고 있는 멋진 플래시\ 하나 추천해 드리는데 한결 안정감이 높은 수준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마치 잉여게임과 같이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을 이룬 답니다. 아주 편안하게 주인공을 육성 시킬 수 있어서 인지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달성해 나갈 수 있어요. 다양한 사냥터와 퀘스트를 통해 레벨업을 하고 전직 과정까지 접어 들면서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켜 나가는 방식이 요즘 유행하고 있는 RPG와 똑같은 형태로 플레이 되고 있는 중독성 높은 게임입니다. 


한그누의 나무가 있는데 배경이 조금 허전하기는 하네요 ㅎㅎ 위에 보면 게임시작을 눌러서 새롭게 하거나 혹은 전에 플레이 경험이 있다면 이전파일불러오기를 눌러서 이어서 플레이를 계속 할수가 있으세요.


컨트롤방법    방향키 Z



즐거움을 충분히 더해 줄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이 들 수 있는데 한번 시작한 하더라도 분명 오랜 시간을 재미있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일루젼 아일랜드5 게임하기는 최고의 액션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무엇보다 엄청난 타격감 그리고 다양한 시스템들이 놓여 있어서 인지 그만큼 재미난 시간을 충분하게 보내실 수 있어요. 


색다른 재미를 불러다 줄 만큼 여러 몬스터를 열심히 잡아내면서 타격치 높은 손맛을 지금부터 신중히 컨트롤 하면서 전력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단계의 레벨업을 달성할 때마다 조금씩 주인공이 성장해 나가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한번만 시작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게임이라 설명 들리 수 있습니다.  

'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전쟁 게임 (전략코리아워)  (0) 2018.06.29
끝없는전쟁5  (0) 2018.06.10
땅따먹는 게임 - broken borders  (1) 2018.03.14
킹덤러쉬 프론티어 버그판  (0) 2018.03.13
플래시 좀비게임 "레프트 투 다이"  (0) 2018.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