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땅따먹기 또는 잉여게임으로 불리고 있는데 단순하게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모든 것이 해결되고 있답니다. 한국전쟁 게임하기에서 북한 그리고 주변국들로부터 우리 한국 땅을 전부 빼앗겨 버렸으니 군사를 양성하여 다시 되찾아야 합니다. 이제 마지막인 만큼 제주도에서 사용자는 새로운 나라를 선포하고 국가 경제력과 군사력을 키워 나가면서 주변국들과 치열한 전투를 펼치면서 하나씩 지역들을 빼앗아 와야 합니다. 지금 여러분이 즐기는 플래시 추억게임은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중독성도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우선 국가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다양한 개발을 해야 하는데 시설 연구 군사 그리고 각자 여러 개로 구분을 이루고 있어 많은 비용이 필요한 만큼 세우을 거두어 주셔야 합니다.

세금 징수를 한번에무리하게 되면 지지도가 점점 줄어드는데 40% 이상 내려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플레이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쟁준비에 있어는 항상 군사력도 중요하지만 무기를 업그레이드해주셔야 합니다. 한국전쟁 게임하기를 할 때에는 아무리 병력만 뽑아서 최첨단 무기를 지닌 국가와 싸워 승산이 없기 때문이지요.

 

지금 화면은 전투를 하는 모습으로 공격을 서로 한번 주고받으면서 한쪽이 모두 전멸할 때까지 진행을 하고 있으니 한국전쟁 플래시게임을 할때에는 반드시 군사력을 높여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