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착소년쿵 게임하기 "버그판"

여러분들께서 아주 좋아하실꺼 같아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버그판 굴착소년쿵 게임하기는 딱딱한 땅을 신나게 파면서 모험을 하는 재밌는 플래시에요. 

예전에 우리나라 모 게임사에서 정식으로 출시하여 서비스 했던 작품으로 그때 당시 엄청난 인기를 누려 왔지만 어느순간에 아쉽게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죠. 

암튼 해당 작품은 이제 플래시로도 무한정 공짜로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 공략을 알맞게 하기 위해서는 처음 시작하는 튜토리얼을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시고 본격적인 광물 채취 작업에 나가 보도록 하세요.   

할땐 중요한거 팁중에 하나는 체력과 산소 게이지가 절대 바닥이 나지 않게 컨트롤 하면서 반복 작업을 이루셔야 합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아이템 ASDFG  

 초반에는  박사님의 말애 따라서 프렐이 해주세요. 짤막한 튜토리얼을 지니고 있는만큼 누구나 간편하게 즐기면서 여러분만의 행복감을 크게 이어갈 수 있도록 해줏헤요. 

 

지금과 같이 가끔 이런 몬스터가 출현을 하는데 이때는 강력한 데미지를 안겨주고 있는 폭탄을 바로 앞에 떨어뜨려 주시면 손쉽게 제압해 나갈수 있습니다. 

  

역시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해준 탓에 이제는 손쉽게 광물들을 채취할 수 있게 되었는데 그만큼 지상으로 올라가 되팔게 되면 높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렇게 박사는 여러가의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상당히 비싼 장비들로 이루고 있어 모두 구입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지하로 내려가 노가다를 뛰어야 합니다.굴착소년쿵 게임하기는 워낙 쉽게 진행이 가능하신데 여러분이 직접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