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모험게임하기 - 마이티나이트1  

이번에 플레이 해볼 2인용모험게임의 스토리는 국왕의 명력을 받고 사람들을 위협하고 있는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방식으로 아주 재미있고 중독성이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습니다. 주인공과 자신을 따르는 동료들과 함께 협동심을 발휘하여 강력한 괴물들을 쉽게 잡아내고 있습니다. 

서브 미션을 포함하여 총 43개의 레벨이 존재하고 있는 만큼 한번 시작하년 적어도 1시간 이상을 플레이를 해야만 모든 임무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적시스템과 강화 룬을 통해 캐릭터의 전투 능력치를 보다 극대화 시켜주면서 몬스터를 쉽게 쓰러뜨릴 수 있게 됩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WASD 공격 J,Z 스킬사용 K,L 정지 P

이런 모험 게임들은 역시 많은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데 그래픽도 2D치고는 괜찮은 것 같고 또한 움직임도 둔탁해 보이지 않으며 한결 부드러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는 여러분의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데 그만큼 해당 게임에서는 해야 하는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더욱 독특한 재미를 누릴 수 있어요. 

 

 

메인 캐릭터와 동료들의 체력을 한번에 알아 볼 수 있어 그만큼 상황에 따라서 각 유닛들을 원만하게 컨트롤 하면서 적들에게 절대로 죽지 않도곡 알맞게 컨트롤 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공격과 스킬들을 병행하면서 알맞게 사용해 주셔야 하는데 각자 쿨타임이 정해져 있는만큼 상황을 고려하여 제대로 사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