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식하게 힘만쎄다고 할때 아마도 아빠와나 무적판을 하면 느낄거에요. 힘이쎈 녀석이 지구인들을 공격하는 그런 플래시인데, 이시리지에서 아들의 경우에는 아빠만큼 강인함을 보여주고 있는 캐릭터라 설명드릴 수 있는데 아이들이 재미나게 놀고 있는 공원으로 단신으로 찾아가 이유없는 구타를 시도하게 됩니다.

선과악을 구분하지 않고 자신의 힘을 자랑하고 있는 것 같은데 자신의 시아에 들어오는 모든 어린이들을 잔인하게 두둘겨 패주고 있어 마치 나중에 성인이 된다면 아빠보다도 무식하고 무서운 인결을 지닐 것 같아요. 



대박 즐겁고 신나는 재미를 누릴 수 있을 만큼 해당 플래시는 다양한 버전등으로 만들어 졌는데 오늘 여러분들이 하실 것은 특별한 버전인 아빠와나 무적판이랍니다.

이동 방향키 공격 A S

승용차에서 내리자 마자 이렇게 신나게 뛰어 가고 있어요. 지금과 같이 가스 통을 집어 들어 아이들을 공격할 수 있는데 이건좀 너무 무식해 보이는군요.


스프링이 날려있는 도구를 타고 돌던 아이는 아무런 이유없이 몇대 얻어 맞고 저항한번 못해보고 바닥에 쓰러져서 일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축구장 또는 농구장에 가면 여러명의 아이들이 팀을 이루어 플레이 하고 있어 한명을 타격하게 되면 모두 한꺼번에 달려 들고 있으니 참고해 주면서아빠와나 무적판을 진행하면 될꺼같네요.


딱 옷입을 차림을 보아하니 보이스카웃 단원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분명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아요. 여기서 쉽게 공략하기 위해서는 아이들을 길가쪽으로 유인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