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농구 sports heads basketball

대두농구 2인용 게임은 얼굴 모양의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멋지고 스릴 넘치는 농구시합을 하고 있답니다. 일대일 명승부를 가리면서 각자의 상대 골대에 슛을 넣어 득점을 많이 할 수 있게 컨트롤을 해주도록 하세요 조작 방식에 있어서는 전혀 어려움이 없으세요. 

서로 공방전을 벌이면서 농구공을 상대방 진형으로 계속해서 내보내야 합니다. 위 아레로 움직이면서 농구 공구 반대 방향으로 쳐내면 알아서 득점을 하실 수 있으니 열심히 컨트롤하시면서 최대한 많은 득점을 할 수 있도록 대두농구을 하실때 한번 노력해 보세요. 키보드 방향키만으로 충분히 슛과 공격 방어 모두 가능하게 되어 있으시답니다. 

경기가 시작하게 되면 경기장 정 중앙 공중에서 농구공 하나가 떨어지고 있으니 재빠르게 가로채어 상대방 골대에 공을 넣을 수 있도록 해주셔야만 득점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이번 경기를 진행할 선수를 골라주셔야 하는데 원하는 국가와 난이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얼굴을 선택하여 나만의 캐릭터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처음 이용자께서는 우선 제일 쉬운 난이도를 선택하고 난후 하드모드를 즐기시길 바라요. 1분이란 적은 시간이지만 여러 번 슈팅이 이루어질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함으로 충분히 많은 골을 넣을 수가 있습니다. 상대방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서는 골대 밑에 있는 빨간색 원형의 판에 올라가 반동으로 공을 막아낼 수도 있어요.

정중앙에서 밑으로 내려 공을 보다 빨리 가로채서 반대쪽 골문으로 넣어주도록 하세요 서로 얼굴에 난 농구 공이 다하도 엄청난 쿠션감으로 마구 튕겨나가는 것을 볼 수 있으니 반동을 자주 이용하세요.

각 아이템마다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으니 그에 맞는 특성들을 자 생각해두고 상황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셔야만 상대를 아주 쉽게 이길수 있게 되지만 테이 먹기가 수월하진 않아요.

현재 스코어 오대사 하지만 제한시간은 이제 9초 정도 남았는데 간단히 수비만 해도 이젠 충분히 승리를 할 수 있는 단계까지 오고 말았답니다. 그래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디펜스를 펼쳐주세요.

상하좌우로 움직이면서 높이 점프를 통해 보다 확실히 골대에 공을 넣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정확하게 공을 넣으면 한점씩 스코어가 늘어나는 것을 보실 수 있으니 되도록 많은 득점을 해주세요.

 

하늘에서 다양한 아이템들이 내려오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무조건 자르게 여러 종류의 템들을 획득하여 경기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행을 해주어요 보다 쉽게 승리를 하실 수 있게 됩니다.

얼굴 모양들이 너무 우스 광스럽게 생겨서 더욱 플레이하면서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플래시 게임이어서 원제든 심심할 때 가끔 한 번씩 접속하여 진행하기에는 전혀 부담이 없을 것만 같아요.

간혹 나타나는 아이템을 획득하여 보다 확실한 골문을 장악할 수도 있어 좀 더 나은 경기를 펼쳐 보일 수 있게 됩니다.

60초동 한 경기를 하면서 승리를 이끈다면 또 다른 상대와 똑같은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고 있어요. 처음부터 아주 간단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서 다양한 재미를 볼러 오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