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게임 HAMBO2

생긴 게 웃기게 생긴 돼지 게임은 정의를 위해서라면 어떠한 고난도 이겨나가는 이 시대의 진정한 히어로 햄보라는 이름을 지닌 일명 돼지 람보로써 다시 안에 있는 조폭들을 모두 다 퇴치하기 위해 다양한 무기들을 사용하며 각 스테이지에 주어진 갱스터들을 처치하는 간단한 방식의 플래시 게임입니다.

햄보 돼지게임은 마우스 : 각도 조정, 힘 조절, 아이템 선택

왠지 그냥 바라만 보아도 상당히 믿음직스러운 핑크색의 돼지 햄 보 한번 장한 일은 무엇이든지 책임을 지고 아주 깔끔함을 보여주는 완벽주의자 절대 이 도시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영웅이므로 수많은 갱스터들을 찾아내어 다양한 공격을 펼치면서 모두 다 전멸시킬 수 있도록 해주세요.

오늘도 변함없이 친구와 동행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이번에도 큰일을 수월하게 해낼 것 같다는 느낌이 들고 있어요. 이 녀석 절대 강자의 본질을 지니고 있어 어떤 어려운 일도 잘 처리한답니다.

주어진 무기로 여러분께서는 알맞게 컨트롤을 통해 상대방을 제거해주기만 하면 해당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난후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여 같은 방식으로 계속해서 진행을 하게 되어 있어요.

총으로 조폭들을 제거 해나가는 우리의 사도 햄도 통통한 돼지라고 절대 놀리지 마세요. 그래도 많은 동료들을 위해서 저렇게 모범적으로 나서면서 단신으로 수많은 조폭들과 치열한 사투를 벌이고 있으니까요.

일탄보다는 역시 좀 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 약간 어렵다는 느낌도 들 수가 있지만 그래도 일탄을 즐겨 해본 유저들이라면 이번 버전도 무난히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낼 수 있답니다.

여러 가지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상황에 알맞은 도구와 무기를 사용해주셔야지 무조건 승리를 거둘 수가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해당 미션에 주어진 모든 적들을 사정없이 공격해 주세요.

네 명의 갱스터 중 3명은 쉽게 잡아냈고 마지막 한 마리만 남은 걸을 볼 수 있으니 천ㅊ너희 미션을 진행해 주시면서 정확한 수류탄 투척을 하면서 마무리를 아주 깔끔하게 질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단 한방의 3마리를 잡을 수 있는 일타 3피로 정당히 각도와 파워 조절을 통해 단 번에 제압을 하실 수가 있으니 열심히 조절을 통해서 최대한 빠르고 오나 벽하게 클리어 하 가도록 하세요.

이번 맵에서는 아주 빠르게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주위에 보 방사는 표기가 된 드럼통이 놓여 있는데 이것을 총으로 쏴 폭발시켜 주면 힘없이 3마리 조폭 돼지가 제자리에서 쓰러져 버린답니다.

자 수류탄을 하나 투척 헤 전방에 있는 검정 신사복을 입은 건달을 향해 열심히 던져 주시면 강력한 폭발음과 함께 펑 터져버리는 것을 볼 수가 있으니 아주 짜릿한 참맛을 확실히 느낄 수 있어요.

전작에서는 어이없이 친구를 붙잡아가 구출하는 미션을 진행하게 되었지만 오늘은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악의 무리들을 처단하는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어렵 않은 난이도록 보여주고 있으니 누구나 쉽게 클리어할 수 있으며 전작에 비해 좀 더 새로운 방식과 다양한 맵이 준비되어 있으니 재미있는 플레이가 예상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