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해변가 주위를 보시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큼 아빠와나 아빠 편 게임하기의 배경은 넓은 바다와 야자수가 잘 어울릴 만큼 피서철에 놀러 오기 딱 좋은 것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지역은 마치 지옥이라 할 수 있는데 끔찍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바로 우리의 주인공이 날카로운 전기톱을 가지고 사람들을 이유 없이 공격하고 있습니다.

 

 
컨트롤방법이동 ←→ 공격 A
 

 

이렇게 앞으로 빠르게 달려 나가면서 인정사정 봐주지 말고 톱질을 하여 사람들과 야자나무를 잘라 버리면서 킬 수를 높여 나가야 합니다. 이 게임을 진행에는 우측으로 달려 나가면서 달아하는 사람들을 물리치면서 킬 수를 높여 나가게 되는데 짜릿한 타격감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플레이하면서 내면에 쌓여 있던 스트레스도 쉽게 날려 버릴 수 있도록 하세요.

좌측 상단에 보시면 지금까지 물리친 횟수와 토털 점수가 나와 있으니 아빠와 나 아빠 편 게임하기를 참고하시고 친구들과 누구 더 높은 스코어를 지 시합을 즐기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이제 거의 가스가 다 되어 가는데 게임에서 가스가 모두 떨어지게 되면 여지없이 모든 것이 마무리되고 있으니 나무를 통해 가스를 빠르게 획득해야 합니다. 화면에서처럼 나무를 자르게 되면 나오는 것이 아니라 랜덤으로 대략 3개 중 1개가 나오고 있으니 모두 운에 맡겨야 만 합니다.

'액션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  (0) 2019.08.30
레바의 모험 3.0 버그판  (0) 2019.07.15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  (0) 2019.07.15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  (0) 2019.07.15
메탈슬러그6 게임하기 [무설치]  (6) 2019.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