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농구게임 골넣기 Basketball Stars by Mini Clip

오늘은 정말로 실전과 똑같은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 플래시 농구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

주인공은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자신의 실력을 뽐내는 역할을 시도하는데 상당히 매력적인 게임이라는 것을 알져 주고 있을 만큼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우선 제일 좋은 것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다른 유저들과 실력 대격을 펼쳐 나갈 수 있으며 점수가 누적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많은 승리를 통해 높은 스코어를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실제 다른 사용자들과 실시간 플레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력이 출중하지 못한다면 매번 경기마다 쓰디쓴 패배를 경험해 보게 된답니다.

?

농구게임의플레이 방식은 여러가지가 놓여 있습니다. 초급자들에 한해서는 항상 튜토리어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면서 열심히 따라서 연습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수비를 맞고 있는데 드리블하고 있는 선수를 열심히 방해 하면서 절대로 쉽게 슛을 하지 못하도록 잘 막아 싸우면서 반드시 승리해 주도록 하세요.

이렇게 링안에 공을 정확하게 넣어 주면서 득점을 하게 되는데 마우스 컨트롤만 제대로 해주시면 아무런 문제없이 누구나 아주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