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블럭스1.28 게임하기 [플래시 마크버전]

실시간 무한에 가까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최고의 게임인 마인블럭스1.28 게임하기랍니다.

끝없이 즐길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개성다운 진행방식으로 마음껏 펼쳐 갈 수 있으며 아이템 파밍이 상당히 어렵지 않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일반 적으로 마크의 축소판이라 할 수 있어서 그런지 모든 수집 과정이 정말로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한번 유저분들께서 시작을 하고 있기만 하여도 오랜 시간을 지속할 만큼 중독성은 말할 필요 없을 정도로 높은 수준을 보인답니다.

컨트롤방법 WASD 마우스1~9: 아이템창 , R: 임무 Q: 아이템 버리기 H: 도움말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무인도에서 혼자 꾸준히 노력하여 생존해 나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으니 집을 만들고 공격 성향을 지니고 있는 동물들로부터 보호 하기 위해 무기들을 완성해 주세요.

마인블럭스1.28 게임하기는 기본적으로 장비들을 갖추고 있어야만 원만한 사냥이 가능하답니다. 뭐 만들기도 쉬울 만큼 기본 재료들만 갖추고 있으며 아주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재료들을 채집할 때마다 자동으로 가방에 저장되고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도구상자를 이용하여 만들고자 하는 것을 하나씩 완성해 주시면 됩니다.

해당 월드에서는 낮과 밤이 뚜렷이 나타나고 있어 항상 저녁이 되면 안전한 장소로 들어가 몸을 피하고 있어야만 귀신들로부터 공격당하지 않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