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탈출1 게임하기

가장 재미있고 실속 있는 재미를 유지해주고 있는 플래시 아이탈출1게임으로 지금의 마우스를 통해 아이한명을 탈출 시키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단순하지만 곰곰이 생각을 잘해 주셔야지 손쉽게 클리어 할 수 있는데 지금까지 3가지의 버전으로 탈출을 시도하는 작품들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말씀해 드릴 수 있어요.

 그만큼 적당한 중독성을 보이고 있어 심심풀이용으로 즐기는데 있어 가장 좋은 게임이라 말씀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강력히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정해진 룰이 없이 먼저 철창을 벗어나야 하는데 그래야 주변을 마음편히 돌아다니면서 탈출에 필요한 물건들을 하나둘씩 찾아낼 수 있으니까요. 

 


철창 위에는 3개의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으니 이것을 가지고 서로 바꾸어 주면 쉽게 이곳에서 빠져 나와 실험실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게 됩니다. 

 


꼭 필요한 물건들을 찾게 되면 어디에 사용할지 생각을 통해서 적용을 시켜 주시면 되는데 약간의 넌센스를 발휘해 주셔야지 쉽게 풀어 나갈 수 있습니다. 


지금 유저분이 하시는 아이탈출1게임의 경우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분들이 간편하게 즐기면서 기쁨을 오랜 시간동안 유지시켜 주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