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날리기2 돈무한

이번에는 무지막한 외형을 가지고 있는 소가 주인공이 되서 날려버리는 무시무시한 플래시인  황소날리기2 돈무한게임버전을 가지고 왔네요.대체적으로 이런 장르들은 중독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는데 한번 시작으로 한시간 가량 재미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진정한 포스를 느낄 수 있는 황소 캐릭터를 가지고 이렇게 날리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링에 매달려 로프 반동을 통해 오른쪽으로 도망치고 있는 젤리 모양의 곰들을 잡아내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황소날리기2 돈무한을 즐길때에는  한 마리씩 잡을 때 마다 스토어 보상 및 미사일 게이지가 차츰 상승하고 있어 보다 멀리 이동하기 위해서는 미사일을 적당한 시기에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경기가 시작되면 우선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최대한 끌어 당겨 주셔야 하는데 각도가 매우 중요성을 차지하고 있으니 무조건 45도로 설정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작처럼 그냥 날려 보네는 것이 아니라 앞에 놓여 있는 녹색 곰을 명중 시켜야만 반동을 통해 높이 공중으로 올라가면서 본격적인 먹이 사냥에 나서게 됩니다. 

 

나름대로 스토리도 참신하고 인터페이스 또한 복잡하지 않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서 인지 초보자도 아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역시 이런 장르는 실시간 지루함을 느끼고 있을 때 종종 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황소날리기2 돈무한판을 하시는 사용자는 마지막 스테이지 공략을 목적으로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액션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누야샤게임 턴형식카드대전  (0) 2018.06.30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1) 2018.06.27
무식한게임 DADn'me  (0) 2018.06.23
원피스 플래시게임 루피의모험  (0) 2018.06.22
메탈슬러그 3 게임하기 (슈팅)  (0) 2018.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