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알고 있는 뉴 메탈슬러그 게임하기는 참 여러 가지의 시리즈뿐 아니라 버전으로도 재미있게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어요. 오늘 소개 드릴 작품은 더욱 신나는 모험을 충분히 즐길 수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재미는 마음껏 즐길수 있게 됩니다. 

처음 남자 여자 캐릭터중 하나를 골라 주시면 바로 적들이 넘쳐 나는 본진으로 잠입하여 본격 적인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초반 사용되고 있는 권총은 무한 대로 적들을 향해 공격 할수 있고 기본적으로 수류탄은 10발이 지급 되고 있답니다.

뉴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컨 트 롤

이동 ASDW 공격 jkl


캐릭터는 3개가 여러분께 주어지고 있으며 참 여러 가지의 무기들을 사용하게 되는데 모두 포로들을 구출해야지 랜덤으로 무기들을 드랍하고 있답니다.



 물론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모두가 탄약이 서로 다르게 지정되고 있어 다쓰고 나면 다시 기본 권총을 바꿔 작전을 수행 하게 됩니다. 또한 몇 가지의 탈것 들이 등장 하고 있어 더욱 더 재미난 요소들을 제대로 살려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이동 중 탱크나 헬기를 탑승하게 되면 더욱 쉽게 적들을 공략해 나가게 되는데 해당 머신들 또한 일정한 체력을 지니고 있어 적들의 공격에 수탄 타격을 받고 있다면 신속하게 벗어나야 죽지 않는 답니다. 특히 해당 작품의 특징이라면 일정한 공간에서 우스꽝스러운 표정 연기를 보여 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답니다.



뉴 메탈슬러그 게임하기를 즐기시면서 스테이지를 완료 하게 되면 폭탄은 다시 충전 되어 10발을 사용하게 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