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신나는 리듬을 전달해주는 운동할때 듣는음악을 준비했했는데 여유가 있어야 운동을 한다는 것을 생각해 보셨을 것 같은데 사소한 핑계로 마음속의 활력을 지우고 계신 것은 아닐까요? 

즐거운 음악에 신나는 템포에 맟추서 움직이면 기분이 좋아지고 또한 몸도 자연스럽게 더 잘움직여 지는걸 느낄거에요.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편안하고 자율 신경의 밸런스를 정돈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며 강도높은 운동을 해도 즐겁게 할수있고 시간가는줄 모를꺼에요. 그럼 밑에서 플레이 해서 들어보자구요.


1.헬스장에서 궁합좋은 뮤직인데 바로 들어보세요! 

2.4Minute (포미닛) - I My Me Mine 즐겨보세요! 




가슴이 전하는 따스한 리듬의 선율을 통해 마음이 전하는 열정의 시간들을 함게 떠 올려 보는 시간들을 만나 보시면, 좋을 것 같아 운동할때 듣는음악을 선곡했는데 지금 즐겁게 감상하면서 운동해보세요.



마음의 여유를 느끼고, 몸의 활력을 심어주는 위의 뮤직들을 함께 해 보는 즐거움을 이어가 보시면서 활력이 되어지는 감성의 시간들이 행복을 앞세우는 기쁨의 시간들이 되어, 잔잔한 미소를 마음으로 그리게 되죠.


구슬땀을 흘리는 열정어린 몸의 열기를 통해 마음이 가벼워 지는 것을 리듬과 함께 운동을 시작해시고 차츰 고된 시간들이 몸과 마음을 부드럽게 이끌어 주게 된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게 되는데요, 빠른 비트의 댄스곡의 열기를 따라 마음이 흥겨워 지는 경험을 이어가 보세요.


3.헬스할때  함께해요! 

4. 다이어트할때 좋은곡입니다. 


힘들었던 지난 추억들이 보상을 받는 듯한 기분으로 다가오게 될 것 같아요.위의 음악으로 열정의 리듬으로 향한 기쁨을 이어가 보세요. 템포가 빠르고 노래의 속도가 점차 빨라지는 음악은 운동 효율을 높이는 데 좋다고하니까 지금 감상해보시면서 열심히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