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야샤게임 카드대전

일본애니메이션을 제가 전시리즈를 정독해서 봤던 그 주인공이 나오는 이누야샤게임을 지금 올려보네요. 

플레이 방식같은경우에는 비록 단조로운 2D의 플래시지만 생각만큼 쉽지 않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다양한 카들을 통해 공격 체력과 기력 회복 방어등 자신이 원하는 것을 골라 전투에 임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컨트롤은 필요 없고 오로지 상대방의 공격 패턴과 이동방향을 미리 짐작해 주면서 여러차례 전략적인 방향으로 플레이를 이끌어야만 쉽게 상대를 제압하고 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특히 컴퓨터는 사용자의 움직임을 알고 있듯이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면서 지금 바로 상단에서 플레이 해주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한때 tv에서 방영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감상했던 만화영화로 저 또한 이누야사를 처음 부터 끝까지 한편도 빼놓지 않고 모두 보았답니다. 

 


반요괴라 할 수 있는 메인 주인공 이누야사 아버지의 송곳니인 철쇄야 한자루를 들고 맹렬하게 전투에 임하고 있느데 과연 승리를 할지는 여러분 판단에 달려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하단 3개의 슬롯에 3장의 카드를 임의대로 지정해 주시면 순서대로 스킬들을 시전하게 되는데 더욱 중요한 것은 자리를 유리하게 배치해 주시는 것이죠.

 

이번 스테이지는 자신의 친영과 싸움을 시도하고 있는데 주인공은 반요괴지만 형은 완벽한 순수 요괴로 강력한 전투력을 자랑하고 있어 절대로 쉬운 상대가 아니죠.이누야샤 플래시게임은 무작정 카드를 낼게 아니라 한번쯤은 어떤걸 내야 효과적인지 잘 파악하면서 진행을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 지혜를 다해서 재밌게 지금 해주세요. 

'액션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좀비 vs 식물 [마을을수호하자]  (0) 2018.07.05
히어로파이터0.7 [3인용지원격투파이팅]  (1) 2018.07.03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1) 2018.06.27
황소날리기2 돈무한  (0) 2018.06.25
무식한게임 DADn'me  (0) 2018.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