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파이터0.7 게임하기

오늘은 플래시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히어로들이 출현하고 있는히어로파이터0.7버전의 3인용으로 가능한 플래시 게임을 준비하게 되었네요. 

한층 더 높은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을만큼 해당 게임에 있어서는 보다 낳은 즐거움을 추구하게 되는데 기대 이상의 놀라운 재미를 지니고 있어 쉽게 지루함을 느낄 수 없답니다.

 실속 있는 재미야 말로 지금과 같은 액션이라 말할 수 있는데 친구들과 같은 편 또는 상대편으로 팀을 이루면서 멋진 대결을 펼쳐 나갈 수 있으니 이 플래시게임을 할땐 참고하시고 신나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컨트롤 단축키   1인용: 키패드 8426 50-+ 2인용: WXAD S 스페이스바 FR 3인용: I,JL K.;P

게임이 시작하게 되면 먼저 사용자는 캐릭터를 선정해 주셔야 하고 1인부터 3인플레이 까지 활성화 하여 더욱 진정한 재미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메뉴들을 보시면 아쉽게도 한글이 전혀 나오지 않고 있으며 몇 번 플레이 하다 보면 쉭 해당 대용을 알 수 있을 정도로 난이도가 어렵지 않습니다. 

 


주인공 혼자몸으로 여러 컴퓨터를 대상으로 플레이 하여도 무방하고 함께 하고 있는 친구들과 같은 편이 되어 인공지능으로 플레이 되는 컴퓨터와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히어로파이터0.7게임하기는 뭐 다른 액션 게임하고는 다르게 캐릭터마다 특유의 스킬 같은 것은 보여주지 않고 있어서 인지 모든 것을 사용자 컨트롤에 따라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다 설명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