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vs 식물 게임하기 "Plants VS Zombies"

오늘은 아주 재미있고 실속 있는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는 디펜스장르의좀비 vs 식물라는 게임을 이시간에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

솔직히 현재까지 플래시 게임하면 이런 장르들이 큰 인기를 보이고 있는데 그 이유는 요즘 최신작들은 한결같이 인터페이스가 상당히 복잡하여 컨트롤이 어려움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과 같은 게임은 마우스로 간단히 모든 것을 컨트롤 할 수 있고 병력만 생산해주고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알아서 적들을 공격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각 웨이브 마다 식물들에게 몰려오는 좀비를 잡아내면서 좋은 시간을 지금 여러분들께서 보내 주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먼저 첫 시작을 하는 유저들을 위해서 간편한 해설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초급자도 아주 쉽게 해당 게임을 마음편안히 즐길 수 있다 생각이 든답니다.

항상 해바라기를 많이 심어 주시는 것이 좋은데 바로 햇님을 더욱 많이 생산해주는 만큼 자원을 더욱 많이 들여 주고 있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원거리 공격을 이루는 식들을 세로 방향으로 한줄로 쭉 깔아 놓아야 하는데 그 이는 좀비들이 서로 다른 방향으로 공격해 오고 있으며 각 식물들은 자기 영역만을 공격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뭐 지정도는 어떤 강력한 괴물들이 처들어 와도 확실하게 막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거의 맵을 가득 채울 만큼 충분히 탄탄한 업그레이드된 식물들이 자리를 채우고 있습니다.명작중에 최고의 명작이라고 불리고 있는데 재밌게 디펜스를 하면서 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