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히어로 게임하기 - armorhero

중국에서 만든 플래시 전투 게임으로 중독성 높은 재미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아머히어로 게임하기는 솔직히 두말할 필요가 없을 만큼 직접 여러분들이 플레이 해보시면 느낄 수 있을 만큼 재미도가 높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일본에 후레쉬맨이 있다면 중국에는 이와같이 해당 주인공이 있다고 말할 수 있는데 총 6명의 캐릭터가 출현하고 있으며 처음 에는 2가지만을 선택할 수 있고 차후 플레이를 통해 나머지 주인공들을 언락시켜 나가면서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어요.

매우 짜릿한 액션을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반드시 플레이 해주세요.

컨트롤방법 1인 이동 WASD/ 공격 JKLUIO 2인 이동 ←↑→↓ / 공격 숫자 1~6

우선 그래픽만 따지고 본다면 이정도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만큼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화려함을 크게 누릴 수 있으니까요.

아머히어로 게임하기는 전반적으로 횡스크롤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우측으로 이동해 나가면서 악의 무리들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모조리 소탕해 주시면 웨이브를 클리어 하게 됩니다.

이렇게 연속 타격을 하고 있는데 일반 공격과 스킬들을 알맞게 조합하면서 운영해 나가야만 지금같이 연속 콤보를 통해 대상을 쉽고 빠르게 제압해 나갈 수 있어요.

역시 혼자 하는 것 보다는 둘이하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은데 친구와 함께 있다면 싱글 보다는 2인용으로 즐겨 주시면 보다 미션을 빠르게 진행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