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테니스  

이번 플래시는 스포츠를 다른 장르로 2인용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두테니스게임은 너무 쉬운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경기시작은 고작해봐야 60초 동안 플레이 되고 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점수를 득점 할 수 있어 알맞게 컨트롤해 나가야 합니다. 여러 가지 아이템이 랜덤으로 출현하고 있으며 공으로 명중을 시켜야만 적용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또한 캐릭터도 다양한데 한결같이 머리통만 큼직하고 다리가 전혀 보이지 않고 있어 코믹함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공격 스페이스

 

메뉴 화면으로 원하는 플레이를 선택해 주시면 경기를 치룰 수 있는데 공이 바닥에 2번 팅기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상대를 제압해 나가야 합니다. 

 

테니스게임을 하면서  우선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7점을 상대보다 먼저 획득해야 하는데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솔직히 절대 쉽지 않은 상대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지금 보시는 것처럼 공중에 아이템들이 동동 떠있는데 이것을 먹기 위해서는 공으로 정확히 명중을 시켜야만 해당 능력을 획득해 나갈 수 있어요. 

이렇게 경기를 승리라 이끌면서 지속적으로 다른 상대와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 하여 결국 우승을 차지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으니 열심히 컨트롤 해주세요. 

재미있게 할수있는 테니스게임 대두테니스 바로 플레이해보세요.